에오스 온라인 10월 10일 업데이트 내용

     애드 블록에 대하여

 티스토리, 스킨 제작자 그리고 블로거는 랜섬웨어 혹은 기타 바이러스 등의 보안성에 대해 항상 최선을 다해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해당 블로그에서 노출되는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의 규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오스 입니다.

10 10()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10일 업데이트 안내

[공격대 던전]

1. 공격대 던전 드라이어드 숲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1) [일반] 10인 난이도 / 20인 난이도

2) [영웅] 10인 난이도 / 20인 난이도

- 20인 난이도는 10인 난이도에 비해 같은 등급의 아이템 중 레벨이 조금 더 높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일반 난이도보다 영웅 난이도에서 더 좋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한 던전]

1. 무한 던전 3단계를 추가했습니다.

2. 무한 던전(솔로) 1, 2단계 보스 몬스터에게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을 기존 대비

약 1.5 ~ 2배 정도 상향 조정했습니다.

3. 무한 던전(솔로) 몬스터의 개체 수를 약 30% 줄였습니다.

4. 무한 던전(파티) 일부 지역의 몬스터 밀집도를 낮췄습니다.

5. 밀기, 넘어뜨리기, 당기기 효과가 있는 스킬에 일부 몬스터의 움직임이 부자연스러운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전장 용맹의 격전지]

1. 용맹의 격전지를 두 가지 신청 방식으로 분리했습니다.

1) 용맹의 격전지(무제한) : 기존의 용맹의 격전지와 동일하게 아무런 제한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용맹의 격전지(공격대 신청 불가) : 공격대 상태로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파티 상태로는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전장 매칭 수락 / 거절 창이 있는 상태에서 거절을 할 경우 전장 입장 거절디버프가 부여됩니다.

이 효과가 3회 중첩되면 효과가 사라지기 전까지 전장 매칭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3. 전장 매칭이 완료되고 시작을 하기 전, 팀 당 12명 이상의 인원이 수락을 하면 팀 간 인원수 차이와

상관없이 전장을 시작했었으나, 팀 간의 인원이 2명 이상 차이가 날 경우에는 다시 매칭 하도록 수정했습니다.

1) 12:13의 경우 -> 전장으로 이동

2) 12:14의 경우 -> 전장으로 이동하지 않고 다시 매칭

3) 13:15의 경우 -> 전장으로 이동하지 않고 다시 매칭

4. ‘전장의 기운으로 변경되는 능력치 중 대인 관통력, 대인 방어력이 모든 클래스가 동등하게 상승했습니다.

5. 일부 특정 상황에서 ‘/전장초기화명령어가 적용되지 않는 부분이 수정했습니다.

1) '/전장초기화' 명령어는 전장 탈주병디버프가 없는 상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6. 전장 점수판 결과창에 플레이어의 레벨이 표시됩니다.

7. 전장 점수판 결과창에 PC방 사용자가 표시됩니다.

8. 플라고르의 기운을 받은 상태로 전장에서 이탈해도 효과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9. 전장 관문이 열릴 때, 효과음이 출력되도록 수정했습니다.

10. 전장이 시작될 때, 효과음이 출력되도록 수정했습니다.

11. 일부 지형에 아무런 오브젝트가 없어도 지나갈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2. 각 레벨 별 용사의 훈장 상인이 PVE 전용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13. 공격대 상태로 매칭 신청을 했을 시, 팀이 나뉘어 편성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발할라]

1. 용맹의 정수 재출현 시간이 현재보다 약 50% 증가했습니다.

2. 발할라 수호자에게 얻을 수 있는 용맹의 정수 보상이 현재의 약 50% 수준으로 감소했습니다.

3. 용맹의 정수가 조작 후 바로 사라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 이제는 용맹의 정수 조작 후, 캐릭터가 이동하면 일정 시간이 지나고 사라집니다.

4. 발할라에 입장한 상태에서 길드 탈퇴/추방 시, 이그네아로 자동 퇴장되었다는 안내를 추가했습니다.

5. ‘발할라 붉은 수호자재출현 시간이 잘못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킬 공통]

1. 소울스킬 : ‘평안의 손길효과 종료 시 기존 생명력이 감소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디언]

1. ‘정령의 속박효과를 기존 이동 불가 -> 수면효과로 변경했습니다.

1) 대상은 수면 상태에서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2. '대지의 충격' 효과 중 주변에 수면 등의 상태인 대상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데미지 효과를 삭제했습니다.

3. '범람하는 정기'와 '잔잔한 정기' 툴팁에 두 스킬을 함께 사용할 수 없다는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4. '생명의 씨앗' 툴팁 정보 중 생명력 회복량이 25%가 아닌 500으로 출력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처]

1. ‘천상의 활스킬에 소울 장착 시 바람 화살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 ‘죽음의 전주곡스킬에 소울 장착 시 바람의 인도스킬을 사용해도 스턴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 ‘울림의 노래사용 후 바람 화살’, ‘바람의 인도이외에 다른 스킬이 광역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 ‘화살의 노래 강화습득 후 화살의 노래스킬 사용 시 집중이 회복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 ‘바람의 인도약화 사격스킬 툴팁에 방어력 감소 효과가 서로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는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6. ‘집중의 선율고통의 선율툴팁에 10초에 한 번 발동된다는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7. ‘마비 사격스킬은 데미지를 입히지 않는 스킬이지만 툴팁에 데미지가 기재되어 있어

해당 내용을 삭제했습니다.

[소서리스]

1. ‘결계스킬의 비주얼 이펙트를 가디언의 정령의 속박스킬과 구분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2. ‘화염의 숨결사용 시 확률적으로 열기의 징표가 추가 생성되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워리어]

1. ‘도발의 함성스킬이 수면 상태인 대상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데미지 효과를 삭제했습니다.

2. ‘불사스킬은 수면’, ‘기절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했습니다.

3. ‘지진스킬의 소모 분노를 기존 40 -> 15로 줄였습니다.

[아이템]

1. 아래와 같은 선율 특성 아처 세트 아이템의 8세트 효과가 불협화음스킬을 습득한 상태에서

변주곡스킬 사용 시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 [선율] 강인한 파멸/환영/망령의 세트

2) [선율] 축복받은 단명/절규/파멸의 세트

3) [선율] 성스러운 여명/영광/천둥의 세트

2. 아래와 같은 대지 특성 가디언 세트 아이템의 8세트 효과가 캐릭터가 이동하면 사라지고,

대지의 보호 연마스킬 습득 시에는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 [대지] 강인한 파멸/환영/망령의 세트

2) [대지] 축복받은 단명/절규/파멸의 세트

3) [대지] 성스러운 여명/영광/천둥의 세트

[퀘스트]

1. 일일 퀘스트 무한 던전 솔로/파티퀘스트 완료 시 NPC를 만나지 않아도 완료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2. [일일] 마지막 시험의 끝 퀘스트 완료 보상금을 5골드 -> 10골드로 변경했습니다.

3. 60레벨 달성 시 이그네아 NPC 마리에를 통해 신규 퀘스트인 '[던전:영웅] 연속된 시련'과

'[던전] 새로운 도전'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퀘스트 보상을 통해 60레벨 초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골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2) 60레벨 달성 후 이그네아를 방문할 시 자동으로 퀘스트 알림이 출력되어 수락할 수 있습니다.

3) 퀘스트 받기를 거부하여도 전장 집결지의 [마리에] NPC를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4. 공격대 던전 드라이어드의 숲과 관련된 퀘스트 ‘[던전] 숲 속 거대 그림자의 정체를 추가했습니다.

5.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일부 퀘스트 진행 시 발급하는 아이템의 개수를 추가하거나

사용 시 소모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6.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고 해당 지역을 벗어날 경우, 내비게이션이 정상 작동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7. 일일 전장 퀘스트 수락 시 스마트 매칭창이 열리도록 수정했습니다.

8. [일일] 미지의 세계 퀘스트 완료 NPC가 잘못 표기된 것을 수정했습니다.

9. [일일] 통찰력 퀘스트 수락 시 내비게이션이 해당 지역으로 이동시켜주는 NPC 비앙느를

가르키도록 변경했습니다.

10. 일일 퀘스트 초기화 시간이 지난 후 모바일 접속 시 일일 퀘스트 초기화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11. ‘발굴단의 기대관련 아이템의 사용 효과가 잘못 적용되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12. ‘콰츠 크리스탈 섬멸 작전에서 스타샤인 투사의 위치를 바르게 안내하도록 수정했습니다.

13. ‘왕자 제이드관련 아이템 삭제 시 해당 아이템을 다시 지급하는 NPC를 안내하도록 변경했습니다.

14. ‘기지 폭파관련 아이템 사용 시 주위 몬스터에게 기절, 방어막 약화 효과를 주고

해당 몬스터 사냥 시 정상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15. 아래와 같은 퀘스트의 난이도를 하향 조정했습니다.

1) 퀘스트 관련 보스 몬스터 주변에 수호 몬스터를 삭제했습니다.

- 그녀들의 복수

- 수호대의 지휘관

- 해방의 날

16. 아래와 같은 퀘스트의 완료 보상금이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 무적의 벨트 만들기

2) 니나힐 처치

3) 수용소 정찰

4) 일부 퀘스트 지문 오탈자를 수정했습니다.

[던전(공통)]

1. 보스 몬스터를 처치했을 때 해당 던전의 공략 완료 사운드를 추가했습니다.

2. 보스 몬스터와 전투 시작 시 보스가 자신을 최초 공격했던 캐릭터가 아닌 다른 대상에게

이동하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3. 보스 몬스터와 전투 중 사망한 캐릭터를 부활할 수 없는 조건일 때 안내되는 메시지를

보다 상세하게 변경했습니다.

[던전 & NPC]

1. 특정 상황에서 일부 보스 몬스터를 처치했을 때, 해당 몬스터의 보상을 습득할 수 없었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2. ‘시간의 닻지역의 매머드 몬스터의 재출현 시간이 잘못 설정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 특정 마을 NPC의 음성 대사 간격이 너무 짧게 설정되어있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4. ‘므네메 마을’, ‘리멘 마을’, ‘테르나 마을에 위치 지역 안내 NPC를 추가 배치했습니다.

5. ‘숨겨진 동굴에 배치된 퀘스트 관련 NPC에 음성 대사를 추가했습니다.

6. ‘드레이큰의 실험실일부 지역의 천장이 비정상적으로 보이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7. ‘드레이큰의 실험실의 독이 퍼지는 효과가 잘못 보이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8. ‘드레이큰의 실험실특정 조건에서 보이는 연출에 사운드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파티 던전]

1. 검은 포효의 숲 일부 구간에 배치된 포효의 숲 파수꾼몬스터가 도망갈 때 대사를 추가했습니다.

2. 감춰진 무덤 영웅 난이도에 등장하는 스피카의 변종 새끼몬스터는 더 이상 도발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하얀성막' 보스 베를링거 몬스터가 특정 상황에서 비정상적인 반응을 했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무한 사냥터]

1. 무한 사냥터 얼어붙은 숲의 몬스터 재출현 시간을 기존 대비 약 30% 단축했습니다.

[길드]

1. 평화 길드를 추천 길드 목록에서 검색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 길드 랭킹이 순위권에 없는 길드가 전쟁 신청을 할 때 하위권에 있는 길드에게도

전쟁을 신청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1) 추천 길드 목록은 최대 50개를 표시합니다.

2. 길드 부단장이 설정 초기화로 자신의 삭제된 권한을 복구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문 기술]

1. 특급 2단계 이상의 방어의 비약아이템 사용 조건에 캐릭터의 장착 아이템 총합 레벨이 반영되었습니다.

2. 푸짐한 소시지 핫도그 제작에 필요한 재료 중 용맹의 정수를 삭제했습니다.

3. 던전에서 출현하는 식물 보관 항아리’, ‘광석 보관 상자가 눈에 잘 띄도록 이펙트를 변경했습니다.

4. 제작법 아이템 툴팁에 스킬 습득 아이템문구를 제작법 습득 아이템으로 변경했습니다.

5. 전문 기술 제작 재료 아이템 사용 레벨을 1로 변경했습니다.

6. 일부 요리 아이템의 아이콘을 변경했습니다.

[보석 강화]

1. 보석 강화 완료 후 보조제 슬롯이 리셋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1) , 파괴 방지제는 +9 이하만 가능하므로 +10 이상의 보석 강화 시 자동으로 슬롯에서 제거됩니다.

2. 강화 보조제와 파괴 방지제가 각각 부족할 경우 상황에 맞는 메시지가 나오게 됩니다.

[결투]

1. 적대 길드원에게는 결투를 신청할 수 없도록 변경했습니다.

[소셜액션]

1. 장착한 코사지 관련 소셜액션을 단축키에 등록한 상태에서 코사지 장착을 해제하면 단축키에 등록한

해당 소셜액션 아이콘도 자동 삭제되도록 변경했습니다.

[위탁판매]

1. 판매 등록 시 개당, 묶음으로 가격 설정 후 수량성 아이템을 등록할 때 무조건 묶음 가격으로

자동 책정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 이제는 개당으로 변경 시 개당 가격으로 자동 책정됩니다.

[아이템]

1. 아이템 툴팁의 사용 레벨 표시 조건이 장비 아이템의 경우 착용 레벨, 그 외 아이템들의 경우

사용 레벨로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2차 화폐 상인]

1. 므네메, 이그네아, 리멘, 테르나 마을에 용사의 훈장 상인이 추가 배치되었습니다.

[우편]

1. 므네메, 이그네아, 리멘, 테르나 마을에 우체통이 추가되었습니다.

[업적 & 호칭]

1. 신규 던전 드라이어드 숲과 관련된 업적과 호칭을 추가했습니다.

1) 업적(N) UI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간혹 펫이 습득할 수 없는 상태의 몬스터 시체에 접근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채팅]

1. 아이템 링크와 귓속말 대상에 금칙어 필터링이 적용되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게임옵션]

1. 채팅 금칙어 필터링 해제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1) 환경 설정(Alt + O) UI/기타 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1. 공격대 UI를 최적화하여 전장에서의 렉 현상을 줄였습니다.

2. '/탈출' 명령어는 30분에 한 번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3. 스턴, 수면 등의 이상 상태에 걸렸을 때 마우스 L+R 버튼으로 이동이 가능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 몬스터 시체에서 습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남아있지 않은 경우에도 아이템 이펙트가 남아 있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5. 무한 사냥터, 길드 2차 화폐 상점 등에서 아이템 구입 금액보다 보유 화폐 수가 부족할 때 금액이

붉은색으로 표시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PC방 프리미엄 혜택]

1. 한게임 PC방에서는 만레벨 '피로도' 수치가 30% 적게 쌓이도록 혜택이 추가되었습니다.

[캐시샵 아이템]

1. 신규 스타일 아이템 연미복을 추가했습니다.

1) 매직 램프에서는 다양한 색의 연미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신규 코사지 아이템 카우보이 모자꽃 장식을 추가했습니다.

1) 매직 램프에서도 다양한 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피로도 초기화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1) 피로도 초기화 아이템은 매직 램프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4. 할인 목록에 소화제를 추가했습니다.

1) 소화제는 기존보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5. 멋쟁이 고글 투명 버전이 추가되었습니다.

1) 매직 램프를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주목 할점은 공격대 던전 '드라이어드 숲' 추가 (120레벨 아이템까지 등장),

전장 매칭 개선 (공격대 매칭 불가, 2명차 리매칭, 매칭거부 디버프),

무한던전(솔로) 아이템 드랍률 상향 및 몬스터 개체수 하향,

무한던전(파티) 몬스터 밀집도 개선,

신규 캐시 아이템 룩 짱짱맨?, ← 개비쌈.......

만렙 던전(드레이큰)보상금 추가 (30골 정도 얻는 듯)

정도네요 ^^.

 

기분 좋은 업데이트가 많네요.

오픈베타 초기에 비하면 엄청난 발전모습을 보여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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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kse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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