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 설툰 #R의 미스터리(mystery)

     애드 블록에 대하여

 티스토리, 스킨 제작자 그리고 블로거는 랜섬웨어 혹은 기타 바이러스 등의 보안성에 대해 항상 최선을 다해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해당 블로그에서 노출되는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의 규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석 명절 지내고 나니 나른함이 산더미.

덕분에 그릴 것도 산더미.


헉헉, 힘드네요.



이번 편의 주제는 "R" key의 해프닝이네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참고로 말 고삐 그리기 깜빡한 건 비밀







[추가 글]




오랜만에 검은사막 홈페이지 가서 미디어 베스트 글 좀 보다 본인 글도 다시 한 번 봐보다가.... 댓글에








응?



업데이트 내역 보니까-



10월 8일 검은사막 업데이트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배경, NPC, 이펙트, 컷신


● 하이델 NPC 아메리고 옆에 깃발 든 병사의 위치가 조정되었습니다.




아닛?







으아닛... 진짜네. (ㅋㅋ)




설툰 올리고 다음 주 업뎃 된 것도 몰랐네요.


어쩐지 하이델 창고지기 말 걸 때 마다 별탈 없어서 눈치도 못 챘었네요.


감사합니다-!




nkseok

소소한 팁 정보 그리고 일러스트.

    이미지 맵

    Game/검은 사막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