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오픈한 에오스] 직업: 선율! 회복의 노래 효율은?

     애드 블록에 대하여

 티스토리, 스킨 제작자 그리고 블로거는 랜섬웨어 혹은 기타 바이러스 등의 보안성에 대해 항상 최선을 다해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해당 블로그에서 노출되는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의 규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이번에 다시 재오픈한 에오스. (반갑다!!)

손은 아프지만 나름 바쁜 선율을 다시 선택하고 육성 중이네요. ㅋㅋ (손 아퍼...)


이번에는 투영의 노래(관통 벞, 디벞) 버리고 회복의 노래로 갈아탔습니다.


 예전 에오스에서는 회복의 노래 효율이 안좋았는데 이번에 살짝 개편된 느낌이네요? (가물가물)


 일단 10초동안 지속이며 생명력 매 초2%, 전투 자원(정신력 같은 개념)이 10%씩 회복됩니다. (총 생명력 20%, 전투 자원 100% 회복 / 10s)

다만, 쿨타임이 60초인데 그래도 던전 공략 중 혹은 필드에서 짤짤이 틈으로 써줘도 괜찮네요.


쿨타임은 길지만 지속시간이 짧아지고 회복량이 늘어나서 던전 공략 중에도 파티원의 피가 유지 안될 경우 사용해도 좋다는 평가를 주고 싶습니다. ㅎㅎ


투영의 노래 같은 경우 관통력 관련 부분이라 선율 개인의 딜량이 상승하겠지만 저는 쾌속의 노래빠니까 결국 투영은 버렸습니다.


방어 디벞으로 잠깐 화살의 노래 썼다가 쾌속의 노래 쓰는 형식으로 변조 중첩 쌓고요.


nkseok

소소한 팁 정보 그리고 일러스트.

    이미지 맵

    Game/에오스 온라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