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서울 코믹월드 다녀왔습니다. (제 150회 서코 후기)

     애드 블록에 대하여

 티스토리, 스킨 제작자 그리고 블로거는 랜섬웨어 혹은 기타 바이러스 등의 보안성에 대해 항상 최선을 다해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해당 블로그에서 노출되는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의 규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번 삼성동 코엑스에서 첫 개최된 코믹콘 서울에서의 코스프레 열기에 취해서인지 몰라도 오랜만에 카메라를 붙잡는 재미를 느끼게 된 계기로 처음으로 서코를 가보게 되었네요.


 근데 코믹콘 때 비하면 입장료가 엄청 싸더군요! (뭐 그만큼 이벤트 부스는 없겠지요.)

하지만 코스프레 의상에 대한 규제가 상당히 높은 것 같아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뭐 어찌되었든 덕질도 하고 코스어 분들도 촬영하고 재밌게 즐기다 왔습니다.



열심히 줄 서서 획득한 품목들!


 프로분이나 인지도가 있는 분의 부스는 줄이 엄청 길더군요. (대단해!)

뿐만 아니라 좋은 일러스트도 많이 있었지만 최소한의 지출을 위해 눈까리를 굴리며 좀 더 마음에 드는 부스를 찾아다녔습니다. ㅋㅋ


 나도 존잘러가 되어서 저런 거 팔고싶다.... 크흡.


 그렇게 최소한의 지출 덕분에(?) 덕질을 빠르게 끝내고 카메라 셋팅 후 코스어 분들을 찾아다녔습니다. ㅋㅋ



 2층에 위치한 탈의실 부근으로 가보니 많은 코스어분들이 준비하고 계시더군요.

소전 캐릭터가 없나 살펴보다가 움자매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ㅋㅋ


 소소하지만 깨알같은 작전 보고서와 함께 색기(?)를 발산하셨습니다.

움자매 코스프레 - '밍님' 요새 소전을 하고 있는데 근래 움사오가 나와서 움뀨와 같이 열심히 키우는 중입니다. :D





 다음은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에서 나오는 토르를 발견!

쫄랑쫄랑 다가가서 촬영을 부탁했습니다.

토르 코스프레 - '계란치즈'뒤에... 사기리가...?

가벼운 일상물이라 재밌게 본 기억이 나네요.





 다음은 1층에 내려가서 어슬렁 거리다보니 또 다른 사기리 분을 보았습니다.

(아까 그 토르 뒤에 계시던 분이 생각남...)

이즈미 사기리 코스프레 - '청울'여동생!

개인적으로 그림 잘 그리는 여동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부려먹게)





 또 다른 일상물의 패러다임...!

이 포켓몬(?)을 모르면 간첩이죠.

아.. 아니 매력만점의 치요 캐릭터가 보여서 촬영을 부탁드렸습니다!

사쿠라 치요 - '캐리애'2기 안 나오나요?


파라스!





 소드아트온라인의 주인공역인 키리토와 아스나 코스어분이 보이시네요.

쫄랑쫄랑 다가가서 촬영을 부탁드렸습니다.

키리토와 아스나 코스프레 - '키리토-시로'크로스!

애니메이션 중 스컬리퍼 공략 에피소드에서 나오는 명장면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D





 코스프레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오버워치의 디바!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디바를 사랑해주고 있네요.

디바 코스프레!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정작 블로거 본인은 오버워치 안 함. ㅋㅋ)




 건물 내 입구에서 조우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이날 만나 본 코스어분들 중 가장 즐기면서 활동한 분들이지 아닐까 생각합니다.

유쾌하고 재밌었습니다! :D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치히로·가오나시·하쿠일단 밟자!

 실례를 무릎쓰고 또 다른 포즈를 요구해봤습니다.

흔쾌히 밟아주셨습니다.ㅋㅋ


내가 이러려고 코스프레를 했나... 자괴감들고 괴로워...

ㅋㅋㅋㅋㅋ





 바로 맞은편에서도 재밌는 가오나시분들이 계셨습니다!

포즈 보소....

즉흥적으로 재미있는 포즈를 취해주셨습니다!

가오나시 코스프레!빰빠라! 슈퍼맨!

가오나시분들께서는 오늘 아마 가장 많은 포즈를 취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D





또 다른 입구를 어슬렁거리다가 은혼 코스프레분들이 보이더군요!

쫄랑쫄랑 다가가 카메라를 들이댔습니다.

은혼 - '로꼬'진선조와 해결사 조우!

 진짜 은혼 시간삭제 꿀잼 애니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신파치가 안 보이네요. 제 안경이라도 놓고 찍을 걸 그랬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는 요즘 핫한 소녀전선의 우로보로스!

큐브 이벤트가 멀쩡한 사람을 폐인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ㅠㅠ

소녀전선 우로보로스 - '자몽'바람 때문에 잠시 촬영 중단...

 촬영 대기자 분이 꽤 계셔서 여유있게 얘기를 나누지 못한 아쉬움이 있네요.

소전 코스프레 내에서도 인지도가 점점 높아질 것 같은 예상이 듭니다.

꽃 피는 지옥!

울보님... 제발 파세 좀 주세요.




 이렇게 또 다시 카메라 셔터를 누를 찬스가 생겨서 기쁜 하루였습니다.

다음은 9월 초에 개최되는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에 놀러가봐야겠네요.




 참고로 소전 부스에서 95식 카드텍 하나 구매하고 집으로 돌아와 범용식 제조를 몇 번 돌렸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95식을 얻었습니다. :D


감사합니다!!!!!

nkseok

소소한 팁 정보 그리고 일러스트.

    이미지 맵

    Lif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