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에오스, 아르카나의 시험 1단계/무한던전(솔로) 플레이 영상 "모음"

     애드 블록에 대하여

 티스토리, 스킨 제작자 그리고 블로거는 랜섬웨어 혹은 기타 바이러스 등의 보안성에 대해 항상 최선을 다해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해당 블로그에서 노출되는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의 규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오스온라인,

아르카나의 시험 1단계/무한던전(솔로)

숲의 왕 키마로, 무덤의 주인 크샤트, 매혹의 눈 시스카이, 두기, 더기, 대장 야루 플레이 영상입니다.

 

해당 영상은 재생시 자동 HD720p로 재생 됩니다.

 

 

플레이 캐릭터 정보: 아처(사격-속사트리)

 

 

 

 

 

▼ 아르카나의 시험 1단계 숲의 왕 키마로

 

 

 

 

 

 ▼ 아르카나의 시험 1단계 무덤의 주인 크샤트

 

  

 

 

 

 ▼ 아르카나의 시험 1단계 매혹의 눈 시스카이

 

 

 

 

 

 ▼ 아르카나의 시험 1단계 두기

 

 

 

 

 

 ▼ 아르카나의 시험 1단계 더기

 

 

 

 

 

 ▼ 아르카나의 시험 1단계 대장 야루

 

 

 

 

 

 

교훈: 개컨이라도 물약만 잘 빨면 잡는다.

 

 

[+]

아처들을 위한 팁

1. 초반 소울 + 극딜기로 보스의 체력을 최대한 깍습니다.

2. 치고 빠지고를 잘 하셔야합니다. 구르기 (+회피 사격)로 최대한 피할 수 있는건 피합니다.

3. 급소 사격을 자주 사용합니다. (적 대상의 이동 속도 감소)

4. 자신의 능력치가 부족하면 요리나 버프주문서등을 사용하여 보충합니다. (여유되시면 캐쉬 버프도 사용)

(ex: 미스가 자주나면 적중력 주문서를 사용)

 

해당 포스트의 동영상은 보스들의 패턴을 보고 익히셔야 의미가 있습니다.

 

 

 

 

▶ 아처 사격 딜 사이클 보러가기

http://nkseok.tistory.com/59

 

▶ 선율 아처 딜 사이클 보러가기

http://nkseok.tistory.com/53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

nkseok

소소한 팁 정보 그리고 일러스트.

    이미지 맵

    Game/에오스 온라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